아요 개발 일기

[GitHub] git add . 시 내장 깃 저장소 추가 본문

GitHub

[GitHub] git add . 시 내장 깃 저장소 추가

소진이 2023. 1. 27. 18:25

안녕하세요~~~ 오늘 이번에는 오류를 가져왔습니다!

이번 오류는 파일 내에 .git이 존재할 때 떴어요..ㅎㅎ

.git 파일을 삭제하면 없어지는 오류이며, 저는 xcode 사용이 익숙치 않아서 자주 떴던 오류 입니다ㅜ.ㅜ

 

 


 

해결 방법

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사용하면 .git 파일 이 사라집니다!

 

 

만약 파일 안에 .git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, la -al 명령어를 사용하면 볼 수 있습니다!


아주아주 간단하게 해결 가능하죠?!!

제가 아직 부족해서 생겼던 오류였어요ㅠㅠ 제가 git 박사가 되는 그날까지,,,,,

화잉팅,,,!